7가지 필수 이유: 온라인 상점이라면 블로그를 가져야 합니다. 귀하의 상점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탄탄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과 잘 운영되는 웹사이트가 있더라도 온라인 스토어에는 블로그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정기적이고 양질의 블로깅은 다양한 방식으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귀하의 상점의 SEO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상거래로 전환하는 기업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전통적으로 다른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던 많은 지역 매장, 소매 체인, 심지어 제조업체조차도 집에 머무르는 고객과 연결하고 대면 제한으로 인해 손실된 판매를 회복하기 위해 전자상거래를 수용했습니다.
그것은 검색 결과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해야 할 더 많은 이커머스 상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SEO 엔진을 강화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정기적인 게시물은 사이트 콘텐츠를 새로 만들어 검색 결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블루투스 운동 이어버드”, “유기농 햄스터 사료” 등)를 포함하는 게시물도 마찬가지입니다.
2. 하우투 게시물은 새로운 고객과 충성 고객을 매장에 유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고객은 사용법을 검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킨케어 제품부터 스포츠 용품, 주택 개량 자재까지 모든 품목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북마크하고 더 자세히 배우기 위해 계속 돌아올 정도로 유용하고 실용적인 사용법 및 자습식 게시물을 만드세요.
예를 들어, Lowe’s는 제품 링크, 지침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방법 안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는 누군가가 가정 친환경 개조 프로젝트의 각 단계를 완료하면서 저장하고 다시 참조할 수 있는 종류의 콘텐츠입니다.

당신의 상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도 비슷한 일을 할 수 있을 겁니다.
3. 양질의 블로그는 이커머스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메일 목록은 효과적인 마케팅의 기초입니다. 고객이 좋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블로그에서 제공하면 이메일 목록을 늘려 독점적인 제안, 프로모션 및 제품 소식을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팝업 박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사람들이 구독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뷰티 브랜드 Orly는 블로그 게시물 끝, 소셜 링크 바로 위에 간단한 링크된 이메일 목록 가입 요청을 통해 과도한 판매 접근 방식을 취하지 않습니다.

4. 라이프스타일 게시물은 충성도 높은 전자상거래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주변에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다음 단계의 마케팅 전략이며, 종종 블로그에서 시작됩니다. 최근 게시물에서 아웃도어 장비 소매업체 REI가 제품을 강조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대신, 이러한 블로그 게시물은 고객 기반이 관심을 갖는 보존 및 야생 목적지와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블로그를 만들려면 고객에 대한 좋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상점 블로그에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전념하는 단일 카테고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되면 점차적으로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귀하의 블로그는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여 판매를 증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특정 라이프스타일이나 사안에 관심이 없더라도 모든 고객은 어떤 제품이든 올바른 제품을 얻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 가이드가 전자 상거래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입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대해 휴일 및 이벤트별 구매자 가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Chewy가 하누카 강아지 선물 구매 가이드를 통해 보여주듯이 말입니다.

6. 전자상거래 블로그 게시물을 소셜 콘텐츠로 활용하여 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리세요.
훌륭하고 독창적인 이미지가 포함된 블로그 게시물은 더 많은 방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러한 이미지는 게시물이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이 공유되도록 도와 새로운 고객을 찾고 매장 블로그로 새로운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물 가이드와 라이프스타일 게시물이 모두 포함된 예시가 있습니다. 니콜 리치와 함께한 이 Etsy의 휴일 테마 제품 모음 게시물은 인플루언서의 신뢰도를 높이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기에 적합한 잘 스타일링된 제품 사진이 많습니다.

인플루언서급 마케팅 예산이 없더라도 스마트폰과 제품 사진 촬영에 대한 몇 가지 전문가 팁을 활용하여 독자들이 공유하고 싶어할 블로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귀사의 전자상거래 블로그는 다음 직원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상점이 성장하고 있다면, 새로운 직원을 고용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에 채용 공고를 게시하는 것은 고객에게 알리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더욱 효과적인 방법은 방문객에게 당신의 회사가 어떤 곳인지, 누가 일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왜 그곳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보여주는 블로그 카테고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PetSmart는 직원 경험에 초점을 맞춘 전체 블로그를 통해 이를 수행하며, 직원 프로필과 그들의 매장이 주최하고 후원하는 지역 사회 봉사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사실, 귀하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는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요약하자면, 귀하의 전자상거래 스토어가 블로그를 가져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향상된 검색 순위, 증가된 사이트 트래픽, 확장된 이메일 구독자 기반, 강화된 고객 충성도, 증가된 판매량, 더 넓은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 그리고 귀사의 이상적인 구직자를 유치할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e커머스 블로그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WordPress 호스팅 플랜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