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 액세스 공유 방법

모든 Cloudflare 고객 플랜은 추가 구성원과 계정 액세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랜의 고객은 다음 역할을 가진 멤버를 둘 수 있습니다.

  • 슈퍼 관리자 – 모든 권한: 모든 Cloudflare 설정을 편집하고, 구매하고, 청구를 업데이트하고, 멤버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고객이 아닌 경우 슈퍼 관리자는 한 명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는 전체 계정에 액세스하고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지만 청구 또는 계정 멤버십을 관리할 수는 없습니다. 계정에 관리자로 무제한의 멤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Enterprise 고객은 여러 명의 슈퍼 관리자를 두고 추가적인 멤버십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퍼 관리자는 다른 슈퍼 관리자의 액세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에서 다중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계정 멤버 추가

계정 멤버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loudflare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세요.
  2. 적절한 Cloudflare 계정을 클릭하여 액세스 권한을 공유합니다. 탭과 사이트 목록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3. 상단 탐색 모음에 있는 Members 탭을 클릭하세요.
  4. 멤버 초대 패널에서 계정 액세스가 필요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추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에서 자식 서브도메인을 활성화하기 전에 부모 도메인에서 자식 서브도메인으로 서브도메인에 대한 Cloudflare 구성을 이동해야 합니다. 자식 서브도메인 추가에 대한 모범 사례를 참조하세요.
  5. 클릭하여 초대.

새로운 멤버는 확인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초대장을 받게 됩니다.

계정 멤버십 취소

사용자 접근 권한을 취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Cloudflare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세요.
  2. 적절한 Cloudflare 계정을 클릭하여 액세스를 제거합니다. 탭과 사이트 목록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3. 상단 탐색 모음에 있는 Members 탭을 클릭하세요.
  4. Members 목록으로 스크롤합니다.
  5. 해지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일치하는 결과와 함께 멤버 목록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6. 이메일 주소의 해지를 원하는 오른쪽 끝에 있는 확장 화살표를 클릭하세요.
  7. 클릭 철회한 다음 Yes, 액세스 철회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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